신이 쉼표를 넣은 곳에 마침표를 찍지 말라

 애드센스 PIN번호 도대체 언제와?

 

2020년 10월19일

애드센스에서 반가운 메일이 왔다. 

Google 애드센스에서 지급금을 받을 주소를 인증해 주세요

나에게 지급금을 주기 위해서 우리집 주소를 확인한다구?

물론이지! 다 알려줄게! 

 

2020/10/20 - [야무지게 살아야지/애드센스] - [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핀번호)

 

구글에서는 일반적으로 3주가 걸린다고 한다.

하지만 코로나 19때문에 빨간 체크 박스로 '코로나19로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양해를 구한다.'고 고지해놨다.

 

그래서 4주~5주 정도 걸리겠다고 막연히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생각만 그렇게 하고 실제로는 한달 내내 우편함을 들락날락 거렸다.)

 

그렇게 4주가 지나고 5주가 지나도 안 오자 이러다가 영원히 안 오는 것은 아닌지, 

오다가 배달 사고가 났는지 별의별 생각이 다 들었다. 

 

왜냐하면 구글에서는 우편 발송 후 4개월까지도 핀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광고가 중단되기 때문이다. 

 

*중요사항 :

PIN 번호가 처음 발송된 날짜로부터 4개월 이내에 해당 PIN 번호로 주소를 인증하지 않으시면 광고 게재가 중단됩니다.

 

그래서 중단되기 전에 재신청해야 하나 미리 오바를 할 때쯤! 출근해 있는 내게 남편이 보낸 사진 한 장.

 

"여보, 왔다!"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내가 우편을 받은 날은 2020년 11월 27일이니까 6주가 조금 안되서 도착한 것이다! 

 

PIN번호 발송일 : 2020년 10월19일 

우편 도착일(한국, 서울 기준)  : 2020년 11월 27일

 

 

애드센스 들어가서 확인하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빨간 알림 박스가 뜬다.

카톡이나 메일에 1이 떠있는 것을 못 참는 나는 저런 게 참 신경이 쓰였다.

 

(다행히 그 전에 떠있던 투명성 어쩌구는 어느샌가 사라져 있었다.)

 

애드센스 PIN번호
구글 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그래, 오늘 내가 지워줄게! 

주소 확인 하는 법은 매우 간단하다.

우편으로 발송된 6자리 숫자만 입력하면 끝! 

구글 애드센스
주소(PIN) 및 전화 확인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1 . 애드센스 홈페이지 '할일' 에 떠있는 알림 창에 확인을 클릭한다.

 

애드센스 핀번호

2 . < PIN 입력 >으로 들어가 < 내 PIN >란에 우편에 적힌 6자리 핀번호를 입력하고 제출한다.

*기회는 단 3번 뿐이고 3번을 날리면 광고 개제가 중단된다. *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3 .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한다.

핀번호 입력

 

휴, 다행히 6자리 숫자를 틀리지 않고 한 번에 적었다. 😂

이게 뭐라고 떨리는지~ 

사실 한달을 넘게 기다렸으면 좀 떨릴만도 하다! 

 

애드센스는 총액이 US$100.00(판매 대금 기준액) 이상인 경우에 월별로 지급한다.

즉, 핀번호가 도착해도 수익을 받으려면 100달러(오늘 기준으로 110,500원)가 넘어야 된다는 소리다. ㅎㅎ..

나는 이제 갓 10달러를 넘긴 초초초 꼬마 블로거인데 도대체 언제..? 

 

이렇게 1년 뒤에 지급받는 것은 아니겠지 ?? 

하핫.. 아니다 아니다 입조심해야지~! 

 

블로거 하는 사람들 다 대단해!

모두모두 화이팅!

 

 

 

관련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