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쉼표를 넣은 곳에 마침표를 찍지 말라

2020년 고생한 나에게 셀프 선물

어쩐지 그냥 셀프로 선물이하고 싶어졌다.

셀프 선물할 때가 되면 진정한 '으른'이라던데 어른이 되었나보다. 

그리하여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초 선물을 모아모아 신중하게 셀프 선물을 골랐다.

예전엔 가방이나 신발이 갖고 싶었는데 회사를 너무 편하게 다니다 보니 점점 좋은 가방이 필요 없어졌다. 물론 중요한 자리에 맞는 가방은 몇 점 필요하다.

tmi, 개인적으로 명품 가방을 사는 것에 반대하지 않는다. 일부는 사치(?)한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개인의 능력이 된다면 무슨 문제랴??? 내가 애플워치 사는 게 사치지 부자가 샤넬 백 사는 게 사치랴???

어릴 때 잠시 ‘사람이 명품이면 되지! 명품백만 들고 다니면 뭐해 흥칫뿡!’이라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다.

그건 그냥 치기어린 질투심 같은 거였다.
능력도 없고, 대중교통 타고 다니면서 명품백 머리에 이고 다닐 것도 아니고~ 실제로 필요도 없고 어울리지도 않았을 거다.

근데 또 그 당시에 맥북에어, 아이패드 에어, 매직마우스, 키보드, 펜슬까지 사는 소위 앱등이었다. 왜 명품백사는 건 사치고, 애플 사는 건 아니라고 생각했을까?

지금 저 기기들 하나도 안 쓰는데 반대로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입한 명품백은 끈이 닳도록 쓰는데 말이다.

무튼! 그 전까지 관심이 전혀 없었던 애플워치가 눈에 들어왔다.

게다가 애플워치가 병원에서도 놓친 질환을 찾았고, 사람이 쓰러지자 119에 신고해줘서 살았다는 뉴스를 접하자 마음이 확고해졌다. 


애플워치 없으면 죽네!!!????!!!!!

 

개인적으로 혈관 건강에 문제가 있고, 매일 약을 챙겨먹어야 하다보니 이런 기능이 내게 도움이 될 것 같았다.

 

 

 

 

색상별 장단점 (매우 개인적인 의견)

인터넷으로 후기를 찾아보니 역시나 가장 무난한 실버와 스그(스페이스그레이)의 가장 인기가 많았다. 나는 스텐이나 티타늄은 제외하고 알루미늄 기준으로 찾았다. (가격때문이지 모)

 

애플워치6애플워치6 가격
애플워치6 실버 vs 스그 vs 40mm 실버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실버
장점: 무난하다. 인기템. 줄질 하기 좋다(줄을 마음대로 바꿔끼기 좋다)
단점: 스텐 실버가 진리라는 의견(사진 맨 오른쪽). 알루미늄은 약간..

스그
장점: 무난하다. 스그 간지.
단점 : 아이폰이 스그인데 이미 질렸다.

 

그래서 애플매장에 가서 실제로 보고 구입하기로 했다.
가까운 프리스비와 A스토어를 검색하고 프리스비에서 둘러보았다.

그런데 왠걸?
실버 스그 많이 봤던 것들 사이에 내 두 눈을 사로 잡은 블루...! 블루...! 블루 다음 골드 로즈골드...~~

 

 

애플워치 블루애플워치6 색상비교
애플워치6 블루 vs 골드

블루
장점: 실물이 진짜 시크. 애플워치6 신상색. 
단점: 줄질의 한계.

골드
장점: 여성의 특권. 사랑스러움
단점: 여성스러움

 


고민을 하다하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남편은 “블루는 그 상태로 이쁘지만 내 성격상 줄을 자주 바꿀 것 같으니 실버로 하”라고 했다.

그 순간 블루로 결정했다.
남편이 블루로 하라고 했으면 골드와 실버를 고민했을텐데..

그 다음은 어떻게 구매해야 저렴한지 폭풍 검색을 시작했다. 직구하는 방법도 있었다 홍콩이 저렴했다. 하지만 당장 갖고 싶었다.

 

쇼핑몰 선택 <SSG 구매>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었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쿠팡이나 지마켓 같은 소셜커머스는 피하고 싶었다. as가 확실한 롯데/신세계몰을 이용하기로 했다.

문득 작년 남편 생일 선물로 에어팟프로를 SSG에서 구매했던 게 생각났다.

어랏?

 

  1. SSG는 생일자에게 10% 할인쿠폰을 준다.
  2. 언니가 곧 생일이다.
  3. 그 쿠폰은 내것이다...!

 

내가 SSG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두가지었다. 

 

  • 생일 10% 할인쿠폰 (최대 4만원)
  • 카드혜택가 (7만원 이상 결제시 5% 최대 5만원 청구할인)

 

 

 

 

최종 가격

  정가                                 :  539,000원

SSG 가격(600원 할인중)         : 538,400원 

생일 10%(최대4만원) 할인     : 498,400원

청구할인 5%                        :  -24,000원

예상 결제금액 약                  :   474,200원


추가로 애플워치 보호필름을 구매 (8,000원)

범퍼케이스 하면 간지 -1000하락이라 생략

 


얼른 배송와서 착용후기 작성하고 싶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