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쉼표를 넣은 곳에 마침표를 찍지 말라

 

 

얼마 전부터 남편이 머리를 잘라야겠다고 하길래,

"내가 잘라줄까?"

 

하고 미끼를 던졌는데 남편이 덥석 물었다. 

사실 남편이 싫다고 했는데 단호하게 거절하는 게 속상해서 입을 삐죽거렸더니

혹여나 망하더라도 미용실에서 복구할 수 있게 바리깡 없이 가위로만 자르기로 합의를 봤다.

미용가위가 없어서 급하게 다이소에서 헤어 일자 가위와 숱가위를 구매했다.

 

바리깡은 펫케어에서 구입한 반려동물 전용 바리깡으로 대신한다...

 

이 부분에서 남편이 어떻게 자기 머리를 자르는데 반려동물용을 쓰냐며 서운해했다. 

하지만 정말 거의 새거인걸..? 

(tmi, 연중행사로 고양이 털을 여름마다 밀어줌)

 

 

반려동물용 바리깡과 미용 가위
셀프 미용 준비 끝!

 


준비물

1. 헤어 일자가위

2. 헤어 숱가위

3. 꼬리 빗

4. 분무기

5. 바리깡 / 이발기 


 

before

 

준비물 : 남편 

 

 

TIP.

머리카락이 후두둑 떨어지니 신문지로 목 주변을 감싸 줄 것을 권장합니다 : ) 

참고로 다이소 가위가 작아서 남자들이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을 듯했어요.

 

 

뻑뻑해서 엄지 손가락이 매우 아팠고, 꼬리빗보다 맨손으로 하는 게 편했다.

 

먼저 분무기로 머리를 축 쳐지게 해서 다듬기 좋게 만들었다. 칙칙- (분무기 뿌리는 이유 이게 맞나요?ㅎㅎ)

이어서 옆머리부터 다듬고, 뒷머리, 그 뒤에 양쪽 발란스를 맞춰준 뒤, 전체적으로 숱을 쳤다. 

앞머리는 남편이 극구 자르지 말라고 해서 건들지 않고, 간단하게 숱만 정리했다.

 

뒷머리에 지저분하게 자란 저 잔머리를 매우 밀고 싶었으나 반려동물용 바리깡으로는 안 밀겠다고 선언한 터라

포기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내가 잘 자르니 뒤에도 밀어달라고 했다.

 

(tmi, 결국 바리깡이 반려동물용인 게 문제가 아니고, 나를 못 믿었던 것은 아닐까..? )

 

mm도 정할 수 있는 반려동물용 바리깡

 

 

after

얼굴 셀프로 가린거 귀여워

 

 

짜잔~! 생각보다 완성도 높은 내 첫 작품! 신혼부부라 가능한 알콩달콩 신혼라이프★ 

 

오늘 남편 머리를 잘라주면서 느낀 점은 본인은 반반 가르마라고 하나,

위, 뒤에서 살펴보니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휘몰아치는 회오리처럼 머리가 자라고 있었다.

 

그래서 더 풍성한 느낌을 주는 것 같고, 타고난 반곱슬이라서 대충 잘라도 잘 자른 느낌이 난다.

 

아쉬운 부분

자르고 나서 보니 왼쪽 아래 부분이 삐죽 튀어나온 게 매우 마음에 안든다. 하지만 

잘생겨서 괜찮다. 귀찮아서 다시 안잘라주는 거 절대 아니다. (뒷모습도 잘생겼어..★)

 

조만간 미용실 가도록 해...

 


오늘의 결론

1. 남편은 대머리 걱정은 없어도 되겠다. 숱이 매우 많다.

2. 비전문가인 나에게 맡겨줘서 고맙다. 나를 정말 사랑하나보다.

3. 다신 못해먹겠다. 내가 더 힘들다.

 

 

셀프 미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